A.
1. 제품의 OS 버전과 소프트웨어의 버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제품의 OS 버전은 메뉴화면의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OS 버전을 확인하여 아래에 해당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줍니다.
XTOP OS 2.4
--> XTOP-Designer 사용
XTOP OS 3.1 --> XDesignerPlus V2 사용
XTOP OS 4.X --> XDesignerPlus V4 사용
2. 소프트웨어 버전이 맞는데도 불구하고, 응답이 없습니다(No response)라는 에러 메시지 발생하는 경우는 PC와 XTOP가 연결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PC와의 연결은 시리얼/USB/이더넷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은 XTOP COM1 포트에 연결하고, USB는 전면 USB 미니 포트에 연결합니다. 이더넷은 후면 이더넷 포트에 연결합니다.
시리얼은 PC에서 [USB TO Serial 컨버터]를 사용한 경우, 통신 포트/통신 설정을 확인하여 전송기에 정확히 입력해 줍니다.
USB는 USB 드라이버 설치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잘 안되어있으면 설치 경로에 있는 USB 드라이버를 재설치해 줍니다.
이더넷은 PC의 이더넷 설정과 TOP 본체의 이더넷 설정을 확인하고, PC에서 XTOP의 IP주소로 ping을 실행하여 통신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