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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A/S

고객만족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 자명종 아이콘
    업무시간

    09:00 ~ 12:3013:30 ~ 18:00

  • 전화기 아이콘
    A/S 문의

    031-465-3366(3)

모니터에 자동차 도면이 있는 사진
A/S 진행 순서
  • 택배발송 STEP 01
  • 입고 및 접수 STEP 02
  • 점검 및 회신 STEP 03
  • 수리 진행 STEP 04
  • A/S 대금 확인 STEP 05
  • 택배 발송 STEP 06
  • 택배 아이콘

    STEP 01.

    택배발송

    자세한 증상 기재 후 명함과 동봉하여
    고객사에서 선불 택배를 발송합니다.

  • 박스 쌓여있는 아이콘

    STEP 02.

    입고 및 접수

    택배는 입고된 순으로
    접수됩니다.

  • 돋보기와 태엽이 있는 아이콘

    STEP 03.

    점검 및 회신

    점검된 내용을 회신드립니다.
    (전화, 문자, 메일 등)

  • 수리 아이콘

    STEP 04.

    수리 진행

    회신된 제품에 대해 수리가
    진행됩니다.

  • 금전 아이콘

    STEP 05.

    A/S 대금 확인

    유상으로 진행되는 제품의 비용의 입금 여부를
    확인합니다.(무상 처리 건의 경우 생략)

  • 택배 트럭 아이콘

    STEP 06.

    택배 발송

    엠투아이에서 선불 택배를 발송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목적지 아이콘
    택배 보내실 곳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327번길 11-35 엠투아이빌딩 1층 고객지원팀

보증 안내
1. 보증 기간
구입하신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본사 출고 기준으로 2년입니다.
2. 보증 범위
위에 보증 기간 중에 과실이 아닌 제품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보증 기간 외의 무상으로
처리되는 경우
동일 부품을 다시 A/S 받을 시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보증 기간 내에서 유상으로
처리되는 경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상 보증 범위 내에서 제외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이외의 부적합한 환경이나 전기 조건, 취급으로 발생한 경우

(2) 고장의 원인이 고객 과실이나 당사의 제품 이외의 것으로 발생한 경우

(3) 당사 이외의 장송에서 개조 및 수리를 한 제품

(4) 제품 본래의 사용 방법이 아닌 경우

(5) 당사에서 출하 시 과학이나 기술 수준에서는 예상이 불가능한 사용에 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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