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유강모 |
작성일 2015-09-07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
---|---|---|---|
Q.
제목과 관련하여 원도10 64버젼에서 여러번 셋업을 시도하였으나 진행이 되지않아 문의 드립니다. 다른 방법이나 추후 업데이트 계획이 있으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
|||
A.
안녕하세요?
죄송하지만, 아직 윈도우10에서 동작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하기위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윈도우10에서 가능한 소프트웨어가 나오는대로 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