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어구니 없는 답변에 대하여
작성자

송태인

작성일

2015-09-23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Q.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말씀대로 ESC키는 비밀번호 입력 키패드를 빠져나가는 기능입니다. 

메뉴화면으로 들어가는 증상은 확인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031-465-3366(2)로 문의주셔서 작화를 보내 주시면 확인후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상기의 답변은 정말 성의없는 답변이네요


문제점의 증상을 확인 해 보니 무엇이 문제일 수 있다거나 혹은 확인을 해보니 어찌 어찌 하여야 문제점이 해결될 수 있을 것같다라는 내용이 아니라 상기 번호로 문의를 다시하면 확인 후 조치를 취한다는 기대 이하의 답변에 실망을 금할 수가 없네요.


위의 문제를 제기한 상황을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테스트 하면 금방 원인이 무엇인지를 알아낼 수가 있을텐데 아무런 시도도 해보지 않고서 다시 문의를 하라는 것은 정말 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귀사의 대부분의 고객 대응 하시는 분들이 하시는 친절과 성의있는 답을 주시는 것과는 거리가 먼 답변임을 재고해 보시고 보다 성의 있는 회신을 기다립니다.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ESC키를 눌렀을 때 메뉴화면으로 빠져나가는 현상은
지금까지 접수된 사례가 없고,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테스트를 해봐도
증상 재현이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프로그램하신 작화를 확인하거나,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터치의 모델, 버전, 소프트웨어의 버전 등 
좀 더 상세한 정보로 다시한번 확인을 하기 위해 작화를 요청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에 등록해 주신 유선 전화로 전화드렸으나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으로 전화주시면 저희 직원이 여러가지 상황을 확인 후에
원인을 파악하고 조치를 해 드리기 위해 전화 요청을 드린것이오니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오늘 고객님께 다시한번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희 기술팀으로 다시한번 전화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