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AS 기한 넘은 제품 AS 가능여부
작성자

홍성호

작성일

2016-06-01

문의구분

기타 문의

문의번호

Q.
XTOP 10TW-UD-E

이더넷 연결 포트 부분이 선 연결 시에 고정이 안되어서 문의 드려 봅니다.




AS기한은 지났고요

AS가 가능한지 여부와  AS가 가능하다면 처리 가능 기간 및 비용(대략)을

알고 싶습니다.
A. 안녕하세요?

이 제품은 AS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AS 상담을 통해 제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에 자세히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031-465-3366(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