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로깅데이터업로드 및 통신문제
작성자

정문식

작성일

2016-10-10

문의구분

제품 관련

문의번호

Q.

기존 사용하던 x-top 08tv-ed의 작화 및 로깅데이터를 업로드 받으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x-top과 노트북간의 상호 통신오류라는 창이 뜨며 업로드가 되지 않았지만 x-top의 전원을 몇번 on/off를 반복하니까 작화가 받아졌습니다.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


또한, 최근 cf카드를 x-top으로 부터 뺀적이있습니다.


이후로 로깅데이터를 usb통신으로 노트북으로 빼낼려고 하니까 위와 같은 통신오류가 뜨고 또한 뜨지 않을때는 log1의 아무 내용도 저장되어 있지 않은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cf카드를 빼는것과 로깅데이터가 리셋되는 것이 관련이 있는것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x-top프로그램내에 프로젝트설정의 cf카드 설정 부분에 log와 csv로 나뉘는데 차이가 궁금합니다. 

A.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업로드는 XTOP08TV-ED 제품의 전면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셔서 
USB 통신으로 진행하셨나요? 그렇다면 케이블 접촉이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닌지 의심이 되는데요 정확한 원인은 안되는 상태에서 031-465-3366(2)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CF카드를 빼면 터치에서 저장된 로깅데이터가 CF카드로 옮겨지지 않습니다.
CF카드와 별개로 터치에서 설정한 로깅개수만큼은 터치의 내부 백업메모리에 
로깅데이터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로깅이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는지, 실제 본체에 로깅데이터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로깅데이터는 실제로 csv포맷으로 저장되면, log와 csv는 확장자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031-465-3366(2)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