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nak error 관련 문의
작성자

함경호

작성일

2018-03-27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Q.

안녕하세요.


오늘 순간정전이 발생한 이 후


 


Main Touch와 보조 Touch 두가지를 쓰고 있는데


보조 Touch  화면에서 Recipe 변경 화면에 들어가서 


Recipe를 불러오려고 하면 nak error가 뜨고


상기 화면과 같이 멈춰있습니다.


 


Touch를 해보면 보조 Touch화면은 정지 상태인데


Main Touch 화면은 변경이 됩니다.


 


Error Clear 하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연락처로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몇가지 여쭤보고 조치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우선 잘 사용하시는 장비였는데 순간정전 후 보유하신 터치의 1대가 
에러가 발생하고 동작이 되지 않는다는 말씀이시지요?
첨부해 주신 이미지와 내용으로 보았을 경우, 통신이 멈춰서 동작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XTOP 제품 혹은 PLC의 시리얼 통신 포트에 문제가 생긴것이 아닌지 
먼저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 031-465-3366(2)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증상 및 XTOP 제품의 통신 포트 불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