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제품문의
작성자

이성기

작성일

2019-02-27

문의구분

전송 관련

문의번호

Q.

문의드립니다.


 


1.


트랜드그래프 기능을 사용시


x축은 시간으로 설정후 Y축의 데이터가 시간별로 출력되는 기능은 안찾아봤지만


있을것같은데요. 혹시 여기서 버튼을 만들거나 임의조작을 통해서 화면에서 없어진,


지나간 X축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을까요? 예전에 LS산전 저렴한 제품을 썼더니


없어서 여쭤봐요


 


2.


제가 밑에 이기종간 통신문의 드렸는데 추가로 문의드려요


 


지멘스 S1200 PLC - m2i터치 - 미쯔비시 Q PLC


 


이렇게 2대의 PLC를 이더넷으로 연결해서 동작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요.


등록된 두대의 PLC중 1개만 전원을 켜서 동작하면 통신에러가 뜨나요?


교육용장비라 두대의 PLC가 완전히 같은 제어를 하고, 상황에따라 PLC만 바뀌는 장비라고 하네요. 두대를 동시에 키는일은 없고요.


통신에러가 안뜬다면 PLC를 상황에따라 키고끌때 터치에서 실시간으로 통신이 다시 잡히나요?


 


궁금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1. 로그 설정을 하여 데이터를 저장하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면서
저장된 데이터를 레코드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1000개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그래프 한 페이지에 100개의 데이터를 표시한다면
지나간 9페이지는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으므로 페이지를 되돌려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다운로드]-[예제_TDS] 게시판에서 고급 기능에서 2번과 3번 화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TOP 프로젝트에 PLC 2대를 설정하고, 화면에 PLC 2대의 주소값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한 경우, 2대 모두 통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PLC1만 연결한 경우, 화면에 PLC2의 주소를 설정한 오브젝트가 있거나 전역으로 사용한 PLC2의 주소(화면에 국한되지 않은 경보/로그/레시피 등)가 있다면 PLC2의 통신 에러로 인해 TOP는 전체적으로 정상적인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통신 에러 표시 여부는 메뉴 화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031-465-3366(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