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김태우 |
작성일 2020-01-29 |
문의구분
제품 관련 |
문의번호 |
---|---|---|---|
Q.
터치 모니터의 모델은 TOPRE0400WD 이고, 조그만 장비에 장착하여 납품하였는데 사용 중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메세지가 나타난 뒤 안내된 내용과 같이 실행하여도 원상태로 복귀가 안된다고 고객 측에서 연락이 와서 문의 드립니다.
|
|||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현재 제품의 상태는 터치 보정 화면에 들어가 있는 상황입니다.
터치 보정 화면을 들어가는 방법 및 해결 방법은 http://www.m2i.co.kr/down/video/video_viw.jsp?page=1&boardId=619&type=&key=의 동영상을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동영상을 따라한 뒤에도 계속 터치 보정 화면으로 들어가지게 되면 터치를 확인해 봐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므로 AS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