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이지원 |
작성일 2014-10-27 |
문의구분
기타 문의 |
문의번호 624 |
---|---|---|---|
Q.
안녕하십니까 저는 귀사의 제품을 사용하고있는 (주)휴비스 대전연구소 이지원 이라고 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고있는 TOP 제품에 문제가 하기와 같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 원하는 항목을 터치하고자 하면 다른 곳이 터치 됨.
2. 아예 터치가 되지 않음.
이에 대해 A/S가 가능한지, 그리고 가능하다면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답변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A.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우선 원하는 위치에 터치가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서는 화면 터치 보정을 통하여 해결가능합니다.
터치 보정을 하는 방법은, 터치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실때 화면의 하단부를 꾹 누르고 계세요. 그러면 흰색화면에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안내문구에 따라, 중앙/좌상/우상/좌하/우하 순으로 검정색 점을 정확히 찍어주시면 됩니다.
터치가 전혀 안되는 증상 관련해서는 A/S가 필요한것으로 판단됩니다.
저희 고객지원팀 031)465-3366(3) 으로 연락 후 제품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A/S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