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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문의 답변 재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안주원

작성일

2015-06-10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755

Q. 얼마전에 레시피 관련 문의를 드렸는데



잘 이해가 안갑니다.




저는 다운로드/업로드를 문의 드린게 아니라 기존 사용중인 터치의 레시피 데이터 중

(10품목 정도가 지정 되어있음)




꼭 한품목만 안되는 현상에 대해 문의 드렸습니다.




아래도 말씀 드렸듯이 데이터 초기화 이런거 상관없이 기존 터치에서 작화를 다운받아




새 제품으로 업로드 시켜서 교체를 해보면 작동이 잘 됩니다.




제가 이해를 잘 못했다면 죄송합니다.




수고하세요~
A. 안녕하세요?

새제품에 작화를 전송하면, 새제품의 데이터 메모리는 비어 있으므로, 
레시피가 정상적으로 동작이 됩니다. 
레시피가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작화를 전송하시기 전에 
터치 본체에 기존의 레시피 데이터가 있었던 경우에 그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기존의 레시피 데이터를 [백업 메모리 초기화] 기능을 이용하여 
지우고 동작해 보시면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시피 관련하여 다시 문제가 생기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31-465-3366(2)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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