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A/S 보냈습니다
작성자

최용훈

작성일

2015-07-15

문의구분

기타 문의

문의번호

782

Q.

안녕하십니까


저는 귀사의 제품을 사용하고있는 (주)청우 최용훈 이라고 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고있는 TOP 제품에 문제가 하기와 같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아예 터치가 되지 않음.


 


제품에 대해 화면보정은 해보지 않은상태이고 현재 A/S 보낸상태입니다.


제품에 대한 현상을 같이 보내지 않아 여기에나마 글 남깁니다.


수리시 도움이 되시길바라며.



A.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내용을 고객지원팀으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