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민지홍 |
작성일 2015-09-15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823 |
---|---|---|---|
Q.
수고하십니다. 상기 첨부 사진과 같이. 부팅시 항상 메세지까 뜹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정상 화면으로 돌아오나, 20여 장비중 1개만 문제가 있습니다. 저희 고객으로부터 컴플레인 된 상태이며, 해결 방안 조언 부탁 드립니다. XTOP7인치 입니다. 감사합니다.
|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첨부된 사진으로 보았을때에는 메모리 부분에 문제가 있을 소지가 보입니다.
현장에서 메뉴화면으로 가셔서 모든 메모리를 초기화하고, 작화를 다시 다운로드 하셔서
조작해 보시길 권장드리오며, 초기화 후 재동작해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AS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031-465-3366(3)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