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김재근 |
작성일 2016-11-28 |
문의구분
제품 관련 |
문의번호 1103 |
---|---|---|---|
Q. XTOP7TW-UD 업로드 할때 에러 발생되어 문의 드립니다. |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첨부해 주신 에러 메시지는 터치와 고객님의 PC간에
시리얼 통신이 안될 때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케이블을 한번 더 점검해 주시고, 안 되시면 031-465-3366(2)로
전화 주시면 몇가지 확인하여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