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오동진 |
작성일 2018-12-13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1426 |
---|---|---|---|
Q.
안녕하세요! XTOP 12TS-SA 사용중입니다. 화면 컬러가 본래 색상보다 희미해 졌다가 정상이 되었다가 합니다. 인스톨 업체에 문의 결과 터치 화면이상 같아 보인다고 하는데 교체의 경우를 생각하여 전라북도의 대리점을 안내받고자 문의 드립니다....교체시 1차 업로드 진행후 다운로드시 케이블의 종류,소프트웨어 설치(어떤 프로그램 및 버젼)는 어떤것으로 해야하는지요? 전화연결이 쉽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A.
안녕하세요?
XTOP12TS-SA 제품의 화면 AS를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031-465-3366(3) 고객지원센터에 전화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택배로 받아서 수리 후 발송 드릴 수 있으니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교체할 경우, 해당 제품은 작년 이후로 단종된 제품이므로,
현재 구매가 어려울 것으로 보이나, 혹시 구매가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대리점 관련하여 월요일에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는 XTOP12TS-SA에서 메뉴 화면으로 이동하여 정보에서
OS 버전을 확인하시어 V3.1인 경우 XDesignerPlus V2.6.58을 사용하시고,
OS 버전이 V4인경우 XDesignerPlus V4.8.30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해 보시고 어려운 점 있으시면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