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신재혁 |
작성일 2022-08-31 |
문의구분
제품 관련 |
문의번호 2178 |
---|---|---|---|
Q.
안녕하세요. 첨부의 영상확인 부탁드립니다. 제 판단으로는 하드웨어적인 문제로 파악됩니다만... 혹시 다른 부분을 의심해야 할 부분이 있을까요? 조만간 현장에 가서 터치는 수거하여 A/S 의뢰할 계획입니다만, 외근 중에 조치가 가능한 부분이 있을지 여쭙니다. 참고로 간헐적으로 발생하며, 전원을 껏다켜면 한동안 괜찮다가 한번씩 저런 현상이 있다고 합니다. |
|||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현장에서 HMI에 통신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았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라면 제품 A/S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혹여나 통신 케이블 미연결시 증상이 개선된다면 통신 케이블 교체 및
현장에서 통신에 간섭될 수 있는 노이즈를 찾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