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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XTOP] 업로드 시 연결된 기기는 구버전 O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시지 발생
제품
A.
안녕하세요? 
 
고객님은 현재 XDesignerPlus V4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XTOP 제품의 OS 버전이 현재 V2.4 혹은 V3.1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OS 업그레이드는 V2.4 혹은 V3.1인 OS를 V4.8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것입니다. 
XDesignerPlus V4는 OS버전이 V4.8인 XTOP 제품과 호환되기 때문입니다. 
 
#주의# OS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되면 XTOP 제품의 프로젝트 파일(작화)는 초기화(삭제)되기 때문에 업로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절대 OS 업그레이드를 하면 안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1. XTOP 제품의 OS 버전을 먼저 확인하여 줍니다. 
OS 버전은 메뉴 화면의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뉴 화면 진입 방법은 동영상 매뉴얼 게시판의 8번 게시물을 참고하세요. 
 
2. OS 버전이 V2.4인 경우는 소프트웨어 XTOP-Designer V2.4(소프트웨어 게시판 3번 게시물)을 이용하여 [전송-이더넷/USB/Serial OS/Font 전송] 메뉴를 실행하여 [UP] 페이지에서 [Design]으로 선택하고 [Save As] 버튼으로 저장 경로와 파일 이름을 지정하여 진행합니다. 
 
3. OS 버전이 V3.1인 경우는 소프트웨어 XDesignerPlus V2.6.58(소프트웨어 게시판 4번 게시물)을 이용하여 [전송-전송기 실행] 메뉴를 실행하여 [UP] 페이지에서 [Design]으로 선택하고 [Save As] 버튼으로 저장 경로와 파일 이름을 지정하여 진행합니다.
 
#OS 업그레이드는 [자주찾는질문] 게시판의 [제품 관련]에서 4번 게시물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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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USB 연결이 되지 않을 때 조치 방법
통신
A.
 
1. 양쪽 USB 케이블을 다시 연결해 봅니다. 
 
2. PC의 USB 케이블을 다른 포트로 옮겨서 연결해 봅니다. 
 
3. 다른 USB 케이블로 교체해 봅니다. 
 
4. USB 버전 3.0이상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V2.0 포트에 연결합니다. 
V2.0 포트가 없는 경우는 USB 허브를 이용합니다. 
 
5. USB 드라이버를 재설치해 봅니다. 
 
USB 드라이버는 소프트웨어 XDesignerPlus 혹은 TOP Design Studio를 설치할 때 자동으로 설치가 되지만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설치합니다. 
 
소프트웨어 설치 경로에 있는 USB Driver Setup.exe 파일을 재설치하면 됩니다. 
 
[C:Program Files(x86)M2I CorpXDesignerPlus4usb_driver]
[C:Program Files(x86)M2I CorpTOP Design Studiousb_driver]
 
# 동영상 매뉴얼 게시판에서 2번 영상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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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R 제품] 램프 주소와 모멘터리 동작 주소가 다른 푸시버튼
기능/개발
A.
안녕하세요?
 
TOP Design Studio에서 [오브젝트]-[비트 램프] 오브젝트를 등록합니다. 
 
[기본] 페이지에서 램프 주소를 입력하고, 
[램프] 페이지에서 ON상태/OFF상태 램프 모양을 설정합니다. 
 
1
 
모멘터리 기능은 [효과 및 동작] 페이지에서 설정합니다. 
[조건]에서 이벤트로 선택하신 후, [모멘터리]로 설정합니다. 
 
2
[동작]에서 [비트]로 선택하신 후, [ON Continue]로 설정합니다. 
이 때, [최대 실행 횟수]를 0(무한대)로 설정하여, 터치 버튼을 누르는동안 계속적으로 Y1 주소에 ON을 쓰는(입력하는) 동작이 실행되게 해 줍니다. 
[추가] 버튼으로 등록합니다.   
 
3
위와 같이 설정하면, 터치 버튼을 누르는동안 계속적으로 ON을 쓰고, 
손을 떼는 순간 1번 OFF를 씁니다. 
 
* 최대 실행 횟수를 1로 설정한 경우는 터치 버튼을 누르는 순간 1번 ON을 쓰고,
손을 떼는 순간 1번 OFF를 씁니다. 
 
* [램프]-[모멘터리] 오브젝트를 사용하면, 모멘터리 버튼(푸시 버튼)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으나, 램프 주소를 스위치 주소와 별도로(다르게) 설정할 수 없습니다. 
 
# 다운로드-예제 TDS 게시판의 14번 예제를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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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TOPRE0700 제품] 알람 블럭 읽기 오류/로그 그룹 읽기 오류
제품
A.

안녕하세요?

 

TOPRE0700WD/TOPRE0700WD NE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다른 사양으로 SRAM 메모리와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SRAM 메모리는 로그/경보/레시피 데이터를 저장하는 메모리로 전원이 켜 있는 동안, 혹은 전원이 켜 있지 않아도 배터리로 전원을 공급받는 동안에는 메모리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하지만 전원이 꺼있고 배터리도 방전되었을 경우에는 메모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알람 블럭 읽기 오류/로그 그룹 읽기 오류는  배터리가 방전된 후 제품을 켰을 때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메뉴 화면으로 이동하여 [제어판]-[초기화] 메뉴를 실행합니다. 

# 메뉴 화면 진입 방법은 동영상 매뉴얼 게시판에서 7번 영상을 참고하세요.

 

2. 로깅 데이터 삭제 [시작] 실행

3. 경보 데이터 삭제 [시작] 실행

4. 레서피 데이터 삭제 [시작] 실행

5. 내부 메모리 초기화 [시작] 실행

#주의# 위 4가지 외엔 다른 메뉴를 초기화하지 않도록 절대 주의합니다. 

 

위 4가지 삭제 후 운전 화면으로 이동하면 정상적인 운전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3일(72시간)정도 전원을 투입하여 풀 충전하면 방전까지 약 2주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꼭 풀 충전하여 사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TOPRE0700WD/TOPRE0700WD NE 제품은 본사에서 경제적인 제품을 제공하고자 출시한 제품이지만 SRAM 메모리를 개선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 과정에 있습니다. 향후에는 더욱 좋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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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XTOP] 화면에 Boot Mode라고 표시됩니다.
제품
A.
안녕하세요?
 
Boot Mode(부트 모드) 상태는 OS가 지워진 상태입니다. 
V4.8의 OS를 전송하여 주어야 합니다. 
 
OS가 지워지는 경우는 OS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는데 중간에 끊어져 정상적으로 진행이 안된 상태일 경우가 많습니다. OS 업그레이드는 XTOP의 OS가 V2.4이거나 V3.1인 경우 XDesignerPlus V4.8로 전송 시도를 하면 [OS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겠습니까?] 메시지가 나오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진행이 됩니다. 
 
OS 업그레이드는 Boot 파일-Font 파일-OS 파일이 차례로 전송이 되는 과정입니다. 
Boot 파일이 전송된 후에 XTOP가 재부팅되기 때문에 OS 업그레이드를 마쳤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Boot 파일만 전송이 되면, XTOP 화면은 [Boot Mode]로 표시됩니다. 
 
#OS 업그레이드는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의 [제품 관련]에서 4번 게시물을 참고하세요.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XDesignerPlus V4.8에서 [전송]-[OS 업그레이드] 메뉴를 실행하여 Font 파일-OS 파일까지 전송하여 업그레이드가 완전히 진행될 수 있게 해 줍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터치 보정을 진행하고 메뉴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뉴 화면에서 [프로젝트 파일]을 전송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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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C 전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제품
A.
안녕하세요?
 
TOPR은 DC/AC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AC는 정식 수주 후 대략 2~3개월 소요되며, AC 가격이 더 비쌉니다. 
 
TOPRX, TOPRW, TOPRE는 DC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031-465-3366(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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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R 제품] USB 메모리로 프로젝트 파일(작화) 다운로드(전송) 방법
파일전송
A.
1. TOP Design Studio의 [전송]-[전송용 파일 만들기] 메뉴를 실행합니다.
 
2.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팝업 되면, 저장 경로를 USB로 하고, 파일 이름을 지정해 주면 프로젝트가 전송용 파일 상태인 HBZ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3. USB 메모리를 TOP에 장착하면 화면에 메뉴가 나타납니다. 첫번째 메뉴인 [Project]를 선택하고, 아래 메뉴 중 [HBZ Download]를 실행하면 [프로젝트 파일 선택] 창이 나타납니다. 
USB에 저장한 HBZ 파일을 선택하고 [OK] 버튼을 실행하면, TOP에 전송이 됩니다. 
 
4. 전송이 완료되면 USB 메모리 스틱을 제거하고, 제품 전원을 리셋(OFF->ON)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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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XTOP] 프로젝트 파일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파일전송
A.
XTOP 제품에서 작화 전송이 안되는 경우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제품의 OS 버전과 소프트웨어의 버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제품의 OS 버전은 메뉴화면의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OS 버전을 확인하여 아래에 해당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줍니다. 

XTOP OS 2.4 --> XTOP-Designer 사용
XTOP OS 3.1 --> XDesignerPlus V2 사용 
XTOP OS 4.X   --> XDesignerPlus V4 사용

2. 소프트웨어 버전이 맞는데도 불구하고, 응답이 없습니다(No response)라는 에러 메시지 발생하는 경우는 PC와 XTOP가 연결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PC와의 연결은 시리얼/USB/이더넷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은 XTOP COM1 포트에 연결하고, USB는 전면 USB 미니 포트에 연결합니다. 이더넷은 후면 이더넷 포트에 연결합니다. 
 
시리얼은 PC에서 [USB TO Serial 컨버터]를 사용한 경우, 통신 포트/통신 설정을 확인하여 전송기에 정확히 입력해 줍니다. 
USB는 USB 드라이버 설치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잘 안되어있으면 설치 경로에 있는 USB 드라이버를 재설치해 줍니다. 
이더넷은 PC의 이더넷 설정과 TOP 본체의 이더넷 설정을 확인하고, PC에서 XTOP의 IP주소로 ping을 실행하여 통신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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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제품 고장 진단 방법] 제품에 물이 들어간 경우
제품
A.
1. 제품에 물이 들어간 경우에는 발견한 즉시 녹이 슬지 않도록 제품에 전원을 제거하고, 드라이기 등으로 물이 유입된 부분을 말린 후 제품의 전원을 켜면 됩니다. 
 
2. 소금물이 들어간 경우는 PCB ASS’Y만(LCD나 터치 센서는 제외)깨끗한 물로 씻어주고, 드라이기 등으로 말린 후 제품의 전원을 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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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제품 고장 진단 방법] 절삭유 등이 제품에 유입된 경우
제품
A.
절삭유 등이 있는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터치 센서의 유리와 필름 사이에 기름이 들어가서 터치가 동작 안 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 시 터치 ASS’Y(터치 센서+전면 시트+전면 케이스)를 교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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